충청북도 한돈협회, 소외계층․군부대 및 의용소방대를 위한 축산물 기탁

메이저뉴스 / 기사승인 : 2022-11-15 18:45:15
  • -
  • +
  • 인쇄
15일, 3700만원 상당 축산물(돼지고기) 기탁
▲ 축산물(돼지고기) 기탁식

[메이저뉴스] 충북도는 15일 도지사 집무실(여는 마당)에서 (사)대한한돈협회 충북도협의회(회장 이민영)와 소외계층, 군부대 및 의용소방대를 위한 축산물 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사)대한한돈협회 충북도협의회는 37백만원 상당의 돼지고기를 기탁했다.

기탁한 물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11월 말까지 도내 소외계층, 군부대 및 의용소방대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들은 지난 상반기에도 코로나19 방역 관련자를 위해 22백만원 상당의 축산물을 전달한 바 있다.

(사)대한한돈협회 충북도협의회 이민영 회장은“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사회적으로 어려운 도민들을 위해 작은 정성이지만 축산물을 기부하게 됐다”며“앞으로도 취약계층을 비롯한 지역사회의 각종 후원 활동에도 적극 동참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영환 도지사는“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도내 소외계층을 위해 나눔의 정을 몸소 실천해주신 (사)대한한돈협회 충북도협의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품질좋은 우리 돼지고기 한돈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사)대한한돈협회 충북도협의회는 2017년부터 매년 1, 2회 이상 도내 소외계층을 위해 이웃사랑 한돈 나눔행사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민영 회장과 회원들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