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주공예비엔날레 보고, 동부창고 목공 예술놀이터에서 놀고! |
[메이저뉴스]청주공예비엔날레 보고 ‘동부창고 목공 예술놀이터’에서 놀고! 일석이조의 즐거움이 온다.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이 운영하는 동부창고가 2023 청주공예비엔날레가 열리는 10월 15일까지 ‘동부창고 목공 예술 놀이터’를 운영한다.
동부창고 34동 목공예실을 중심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목공예를 주제로 한 체험·마켓·교육·놀이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종합 놀이터로, 휴관일인 월요일 및 추석 당일 오전을 제외하고 운영한다.
‘상시체험: 뚝딱뚝딱 나무의 세계’는 젓가락, 책꽂이, 도마, 커피 드리퍼 등 19개 목공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개인부터 소그룹(5인 이하)까지 현장 접수로 즐길 수 있다.
‘단체체험: 같이, 가치 우드 크래프트’는 30인 이하 단체를 대상으로 운영하며 전화로 사전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목공예 장터’에서는 도마, 접시 등 나무소재 공예품 17개 품목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체험 비용은 10,000원부터 75,000원까지 프로그램별로 상이하다.
더불어 동부창고 카페C와 야외광장에서도 나무향기를 즐기며 가을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동부창고 미니어처 조립’, ‘편백 큐브 놀이터’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목공예실 입주단체가 제작한 ‘캠프닉 세트’도 동부창고 34동 종합안내소에서 선착순으로 무료 대여해 준다. 역시, 동부창고 휴관일인 월요일을 제외하고 10시~17시까지 운영한다.
[저작권자ⓒ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