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순천시 해룡면, 제4회 청바지&청소년 “끼” 축제 |
[메이저뉴스]순천시 해룡면은 지난 8일 해룡면 버드내 공원에서 열린 ‘제4회 청바지 청소년 끼 축제’가 청소년과 주민 1,000여 명이 함께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청춘은 바로 지금! 너의 청춘을 응원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축제는 청소년들의 재능을 선보이는 무대와 더불어 다양한 체험행사, 축하 무대가 어우러진 풍성한 축제로 꾸며졌다.
무대에서는 청소년들의 열정적인 댄스, 음악밴드, 판소리, 치어리딩 공연이 이어졌으며, 보컬 공연과 피에로 풍선 퍼포먼스가 더해져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흥겨운 분위기가 펼쳐졌다.
또한 축제장 곳곳에서는 청춘네컷, 곤충놀이, 텀블러백만들기, 환경캠페인 체험 등 다채로운 부스가 운영돼 가족 단위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이날 행사에는 노관규 순천시장, 권향엽 국회의원 등 주요 내빈이 참석해 청소년들의 열정을 격려하고, 해룡면의 청소년 문화 발전을 응원했다.
정채온 해룡면 주민자치회 회장은 “청바지·청소년 끼 축제는 청소년과 주민이 함께 어울리며 지역의 활력을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문화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바지·청소년 끼 축제’는 해룡면이 주최, 해룡면 주민자치회와 상삼이장단이 주관한 행사로, 지역 청소년과 주민이 함께 만들어가는 대표적인 문화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