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최윤덕도서관, 도서관에서 겨울나기

메이저뉴스 / 기사승인 : 2025-12-18 15:26:06
  • -
  • +
  • 인쇄
책과 문화가 함께하는 겨울방학, 최윤덕도서관으로 오세요!
▲ 창원시 최윤덕도서관, 도서관에서 겨울나기

[메이저뉴스]창원특례시 최윤덕도서관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1월 3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대표 프로그램 ‘도서관으로 체크인!’은 초등학생이 책을 대출할 때마다 스탬프를 모아 4일, 8일, 12일, 16일차에 기념품을 받는 행사이다.

이 행사는 학생들의 독서 습관 형성과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매년 시행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도 마련된다.

'토끼전 대 호랑전'의 정현진 작가와의 만남이 1월 10일 오후 2시에 열리며, 초등 저학년과 보호자가 한 팀이 되어 총 25팀(5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아울러, ‘시나몬 리스 만들기’ 가족 체험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어린이 1명과 보호자 1명으로 구성된 총 20팀(4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시민 요구를 반영해 1월 10일 오전 10시와 1월 11일 오전 10시 총 2회 열릴 예정이다.

작가와의 만남 및 체험행사는 12월 23일 오전 10시부터 최윤덕도서관 누리집(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자료실에서는 ‘도전! 책빙고’와 ‘독후활동지 배부’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그림책 아트프린트 및 테마도서 전시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문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종문 의창도서관과장은 “추운 겨울 도서관에 오셔서 가족과 함께 책도 읽고 따뜻한 공간에서 다채로운 문화 프로그램도 즐기며, 특별한 겨울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최윤덕도서관 누리집 또는 의창도서관과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