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EBS ‘딩동댕 유치원’충주편, 방영 |
[메이저뉴스]충주시가 제작 지원한 EBS '딩동댕 유치원, 충주편'이 12월 8일 목요일 아침 8시부터 방송된다.
EBS '딩동댕 유치원'은 한국 최장수 유아 프로그램이자 EBS 대표 어린이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오고 있으며, 충주시에서는 프로그램 제작 지원을 통해 아이들이 행복한 아동친화도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다.
EBS '딩동댕 유치원, 충주편'은 ‘충주씨와 전설의 비밀을 찾아서’란 부제로 제작됐으며, 충주씨와 함께 주요 관광지 방문 및 체험을 통해 어린이 특성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아름다운 고장 충주의 모습을 한가득 담았다.
충주씨와 함께 어린이 과학관 ‘해담별’, 숲놀이터, 천문과학관 등을 방문하여 다채로운 모습을 표현했으며, EBS 딩동댕 유치원 캐릭터 인형 댕구와 충주씨와의 만남송을 통해 한층 재미를 더했다.
또한 충주 중앙탑사적공원을 배경으로 제작된 1분짜리 태권 체조 스크롤영상은 한 달 정도 방영 되어질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EBS '딩동댕 유치원, 충주편'은 아이들과 부모들이 시청 타겟층으로서 가족 단위 방문 및 체험 등 홍보 효과가 예상된다”며, “아이들에게 흥미와 재미, 집중도를 동시에 끌어 올려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