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2022년 정신건강의 날 기념 마음포근 아파트 마음;잇다 음악회 진행”

메이저뉴스 / 기사승인 : 2022-10-24 12:20:49
  • -
  • +
  • 인쇄
▲ 2022년 정신건강의 날 기념 마음포근 아파트 마음;잇다 음악회 진행

[메이저뉴스]10월 19일 오후 19시부터 20시까지‘정신건강의 날’기념하여 충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마음포근 아파트‘마음;잇다’음악회를 진행 했다.

이날‘마음;잇다’음악회에서는 이성경 보컬리스트, 신예진 뮤직컬배우, 성진영 팝소프라노, 유성래 뮤직컬배우 포함하여 포스포네 공연팀이 호암 행복주택에 찾아와‘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중 지금 이 순간’‘뮤직컬 맘마미아 메들리’‘겨울왕국 중 사랑은 열린문’등 많은 선곡을 통해 열창해 주었으며 추위에도 많은 입주민들이 참여하여 깊어가는 가을밤 마음을 울리는 선율에 호응을 해주었다.

충주시호암행복주택 관계자는“입주당시 코로나-19로 인하여 입주하고 처음 갖는 대면행사로 충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음악회공연을 기획 및 섭외와 홍보를 해준 덕분에 많은 입주민들이 좋은 음악회를 볼 수 있었다”말하며 입주민들에게 소통의 장을 마련해준 충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와 포스포네 공연팀에게 감사인사 전했다.

충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문석우 센터장은“멋진 공연을 선사한 포스포네 공연팀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정신건강의 날 기념‘마음;잇다’음악회를 통해 입주민들에 마음의 치유가 됐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