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콘테크놀러지, 우리아이 수호천사 되어주기 후원금 전달

메이저뉴스 / 기사승인 : 2022-12-19 10:40:23
  • -
  • +
  • 인쇄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후원금 200만 원 기부
▲ 넥스콘테크놀러지가 지난 17일 시청 시장실에서 천안시와 천안시복지재단이 함께 추진하는 ‘우리아이 수호천사 되어주기’ 모금 캠페인 후원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메이저뉴스]넥스콘테크놀러지(주)가 지난 17일 시청 부시장실에서 천안시와 천안시복지재단이 함께 추진하는 ‘우리아이 수호천사 되어주기’ 모금 캠페인 후원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넥스콘테크놀러지는 천안시 성거읍에 위치한 배터리 보호회로 제조기업으로, 휴대폰과 노트북용 2차 전지 배터리에 이어 하이브리드 자동차 등 미래성장동력 핵심기술 확보로 사업 분야를 넓혀가며 지역 고용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후원금 200만 원은 생존권, 보호권, 참여권, 발달권 등 아동의 4대 권리를 보장하고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지원하기 위한 아동 교육비, 심리치료비, 주거환경개선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윤준열 대표는 “미래의 주인공인 아동에 조금이라도 힘을 보탤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고, 어려움 속에서도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동력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상돈 시장은 “아동의 권리가 보장되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우리아이 수호천사 되어주기’ 캠페인에 함께해주신 넥스콘테크놀러지에 감사드린다”며, “아동이 공정한 기회를 보장받고 꿈을 펼칠 수 있는 진정한 아동친화도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